CY 통번역센터는 모든 통번역가가 최소 2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모두 동시통번역대학원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이러한 인적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과 통번역가 간 서비스요구사항 및 서비스 기한 등 통번역 외적인 부분을 저희 센터에서 관리하고 있어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센터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.
일반적으로 세부적인 납기일은 번역 의뢰 시 협의하여 진행하게 되며 퀄리티 있는 번역서비스를 위해서는 번역 기한을 여유 있게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.
그러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급하게 번역서비스를 의뢰하시는 경우, 평이한 내용의 정확한 정보를 담고 있는 글의 번역은 대부분 최대한 시간 맞춰 번역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.
반면 글이 난해하거나 너무 전문적이거나 혹은 내용이 지나치게 많은 경우라면 원고를 검토 후에 번역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알려드립니다.
저희가 번역사를 배정하는 경우는 요청된 번역서비스에 전문성을 띈 번역사를 지정하기 때문에 번역물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.
그러나 받으신 결과물에서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신다면 번역물 납품 후 7일 이내에 수정하고 싶은 부분에 대해 저희 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과 번역사의 원만한 협의 하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.